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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리 토론

27년 헛도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손님 (125.♡.227.81) 작성일22-03-21 18:31 조회2,15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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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먼저 잘못 된 깨달음으로 큰 착오(錯誤)가 있었음을 다시 한 번 양해(諒解)바라며

 

《 “홍성문(洪成文)이 회문산에서 27년 동안 헛공부를 하였다 하니

이로부터 27년 동안의 헛도수가 있노라.” 하시니라.》

 

* 회문산(回文山)은 天地人神有巢文의 丙申六甲으로 되돌린 7艮山을 의미함이며

27년은 27일간을 의미하여 병겁(病劫)의 기간으로 잡았던 49일(총52일)중 (선천2/27~4/20)

72宮 포함(包含) 27일간의 헛도수가 되니

 

【동도(東都-72宮)는 고국(故國-先天)이오 한양(漢陽-81宮)은 신부(新府-大時國)이니

구미(龜尾-甲子尾甲午)는 서산(西山)이요 구미산(龜尾山-7艮山)은 동도지주산(東都之主山-72宮)이요

구미산하(龜尾山下) 일정각(一亭閣 -靑林亭)을 용담(龍潭)이라 이름하니(甲子尾甲午~72宮)(선천3/12~3/22)

 

〈본디 81宮으로 金運이 끝나고 복희(伏羲)의 36宮도시춘(都是春)이 시작되어야하나

丙申六甲으로 되돌려져 72宮의 白頭山을 구미산(龜尾山)의 근본처로 놓고

81宮의 일만이천(一萬二千) 금강산(金剛山)과 함께 彌勒佛의 出世日까지

49일간(합첩하여 45일)을 7艮山으로 놓음 -父子登臨 (龍山)〉

 

일만이천(一萬二千) 금강산(金剛山)을 81宮으로 놓고

靑林亭(72宮)을 용담(龍潭)으로 놓았으니 (선천3/12~3/22)

용담수류사해원 (龍潭水流四海源)에 구악춘회일세화 (龜岳春回一世花)이니

일만이천도통군자(一萬二千道通君子)는 81宮(金剛山)에서 道通이 됨이니

 

陰7월23일丁巳에서 27일간을 헛도수로 놓으면 (선천2/27~3/25)

 

《辰巳午未先動之反(진사오미선동지반) (선천 3/22~3/25)

申酉戌亥中動之生(신유술해중동지생) 〈候牛六畜當運時(후우육축당운시).(선천3/26~3/31)

寅卯辰巳末動之死(인묘진사말동지사) (선천4월1일부터)

 

즉 陽7월10일甲辰(陰8월20일甲申)에 병겁(病劫)이 시작하여 (선천3월26일)

시발처로부터 이레 동안(선천3/26~4/1)을 빙빙 돌다가 서북으로 펄쩍 뛰면

급하기 이를 데 없으리라.

조선을 49일 동안 쓸고 외국으로 건너가서 전 세계를 3년 동안 쓸어버릴 것이니라.》

 

丙申六甲前 미륵불(彌勒佛)탄생(誕生)일로부터 8일간(一精포함11일)과

병겁(病劫)기간으로 놓았던 丙申六甲의 49일(一精포함52일)을 合한 63일간은

彌勒佛 出世의 기간이며 我理朗(亞裡嶺)고개임

《一精포함 52일중 72宮은 24일간이며(24將) 81宮은 彌勒佛出世일까지 28일(28將)임》

 

《각국 제왕신과 24將을 부르시어 충북 청주군 청천면(淸州郡 靑川面-72宮 龍潭)

만동묘(萬東廟-81宮이 시작하는 陽7월7일은 또한 冬至인 陽1월23일로 丙申六甲前에

五十土의 用事로 百中인 陽7월15일로 옮겨졌으니 8일간을 萬東廟로 놓음)에

응집시켜 놓으시고 (淸州 萬東廟) (선천3/23~3/30)

 

“금후 이 자리가 쑥대밭(萬東廟의 자리는 中入의 기간으로 一萬二千神兵의 道通자리임-삼대치)이 되면,

이 제왕신과 24장이 모두 금산사(金山寺-81宮 佛可止인 7艮山)에 와서 옹위하리니

이 신명들을 잘 대접하라.” 하시니라. (제왕신과 24將과 28將)》

 

《“제비 새끼 치는 날에 제비창골(天地人神有巢文)이 가득 차리라.”

이곳은 제비창골이 아니요 제업창골(帝業創谷)이니라.” 하시니라.

제비창골에 날마다 백 명씩은 왕래하리라.”(인터넷)

“오늘은 천하신명을 제비창골로 몰아들일 참이니 놀라지 말라.

제비창골이 아니고는 나의 일을 할 수 없다.” 하시니라》

 

《변산에 이르시어 말씀하시기를 “여기가 영천구미혈(泳川龜尾穴)이다.” 하시고

“거북은 꼬리에 묘(墓-甲子尾甲午)를 써야 재주가 난다.” 하시니라.

“장차 괴질(怪疾)이 군산(群山-7艮山) 해안가(龍潭)로부터 들어오느니라.”

 

개벽이 되면 군산(7艮山)은 모지라진 빗자루가 석 자루 서고,(삼대치,一萬二千 道通君子 )

인천(仁川-72宮 龍潭)은 장(泳川龜尾의 묘)이 썩고, 부산(釜山-81宮 龍山)은

백지(白紙-十勝地) 석 장이 뜨느니라.(彌勒佛 出世)

또 서울(81宮,十勝地,大時國)은 피(검불, 죽은사람)가 석 동이요

전주(全州-世界)는 콩(豆)나물(살아남은 사람-再生身)이 석 동이니라. 》

 

* 81宮인 서울(漢陽)은 선천3월23일부터 4월27일까지로

彌勒佛出世 전후이니 삼팔선이 무너진 뒤이며 49일간의 병겁(病劫)기간으로

南北韓에서만 병겁이 일어나고 있는 때이니 南北韓의 죽는 사람과 (萬死身)

全世界의 再生身數(萬死神)가 비슷함을 의미하니

 

* 杜門洞七十二人表(두문동칠십이인표)요 八八九九神農牌(팔팔구구신농패)로

杜門洞星數는 彌勒佛을 의미하며 杜門洞七十二人은 고려인의 충절을 의미하니

 

여기서의 杜門洞七十二人은 彌勒佛을 옹위하는 72宮의 제왕신과 24將과

81宮의 28將을 말함이니 모두 72人으로 놓고

사람 하나가 백만 인을 당적(當敵)함은 72인의 神將이 7천2백만 인을 상대함이며

72宮과 81宮의 神將이니 南北韓의 萬死身이요  (神農牌 -병겁)

 

* ‘십만 인 적(敵)이면 왕이 될 수 있다’하였으나 이미 제왕의 기운을 없앴으니

“ 사람이 얼마나 살겠냐고 해도 똥 눈 자리에 고자리 사는 이치다.”하시며

後天은 천하를 한 집안으로 통일하니

“신축년 이후로는 내가 친히 다스리느니라.” 하시니라.

 

즉, 72인의 왕이 있다고 전제하여(七十二人表) 1인이 백만 인을 다스리는 격이니

世界의 7천2백만인이  再生身(萬死神) 되었음을 의미하니 (有司標-醫統)

 

21년도 기준 南北韓 인구수가 7천7백5십만 명 정도이니

南北韓의 再生身數는 5백만 명 정도로 추산(推算)됨

 

* 81宮이 시작하는 陽7월7일과 함께 했던 冬至인 陽1월23일이 丙申六甲前에

百中인 陽7월15일로 옮겨졌으니(선천3/23에서 3/31로 옮김)

背恩忘德萬死身(배은망덕만사신) 一分明 一陽始生(일분명 일양시생)으로

水氣(병겁)가 도는 시기로 의통(醫統)이 나오기 前임 (도통道通후 진강眞降)

 

《수(數)가 있네 수가 있네, 천지 수가 정리되어

두문동 성수(杜門洞 星數)는 팔팔(八八) 구구(九九) (彌勒佛)

백복신(百伏神-坤)은 그 전에 아전이요, 만사신(萬死神-再生身)은 백성이라.

 

신농씨 운수가 나온다네.

오곡 백초 가지시고 한울님이 오신다네.

조화선경을 건설하고 연화 세상(蓮花世上) 정리하여

천하 강산이 해원이네.

단주수명 우주수명 지기금지 원위대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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